이모저모/맛집

[광화문 맛집] 창고43(무교점)- 법카로 먹기 좋은 곳

찌든짐니 2024. 2. 22. 11: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먹은 창고43 점심식사 후기를 전달 드리겠습니다.

 

 

위치

제가 방문한 곳은 무교점으로 위치는 시청역, 광화문역, 종각역, 을지로입구역 4개 역 사이에 있어요! 

위치가 뒤집어지게 좋죠?

https://map.naver.com/p/search/%EC%B0%BD%EA%B3%A043/place/1677391171?c=15.87,0,0,0,dh&placePath=%3Fentry%253Dpll

 

네이버 지도

창고43 무교점

map.naver.com

 

메뉴

제가 창고43을 처음 가본게 코로나 시절 송도점이었는데, 그때는 소고기를 먹었어요.

근데 맛도 별로고 깍두기 볶음밥이 진짜 맛없었던 곳...

인천 송도 근처에 "우판등심"이라고 있는데 여기가 찐이거든요. 잠깐 다른길 이지만 혹시 송도에 갈일 있으시다면 여기 꼭! 가보세요. 소 등심인데도 가격도 합리적이고, 무엇보다 맛있어요.... 비법 무쇠팬에 구워서 그런지 진짜 다르더라구요. 

https://map.naver.com/p/search/%EC%9A%B0%ED%8C%90%EB%93%B1%EC%8B%AC/place/20127202?placePath=?entry=pll&from=nx&fromNxList=true&searchType=place

 

네이버 지도

우판등심 인천점

map.naver.com

여기서 먹다가 구성이 거의 동일한 창고43가서 먹었는데 별로여서 그 뒤로 한번도 방문 안하다가 이번에 점심식사로 방문해 보았습니다!

 

메뉴판은 제가 못찍어서 네이버 지도에서 캡쳐해왔습니다.

제일 왼쪽은 고기류! 그리고 중간에 있는게 점심으로 먹기 좋은 메뉴인데요. 실제로도 방문하니 많은 사람들이 점심 메뉴로 먹고 계신걸 볼 수 있었습니다.

 

  • 소불고기 전골
  • 창고양곰탕
  • 왕갈비탕
  • 매운갈비찜
  • 유자육회비빔밥
  • 한우궁중미역국
  • 버섯순두부찌개

이렇게 있는데, 저는 그 중에서 매운갈비찜을 먹었어요.

양곰탕은 먹을 줄 몰라서 제일 비싼거지만 포기했고, 유자육회비빔밥은 내손으로 먹기 좋은거니 패스!ㅋㅋㅋㅋ

역시 법카로는 내돈주고 사먹기 아쉬운 메뉴를 먹어야하쥬~

 

깔끔한 5종류의 밑반찬과 메인 매운갈비찜이 나왔어요. 한 8개의 뼈가 있었고, 발라내서 먹을 수 있게 도구를 줬어요!

매운걸 잘 먹는 저의 입장에서는 크게 맵지는 않았어요.

원래 점심에 밥 싹싹 안긁어 먹는데 여기서는 싹다 긁어먹었어요!

 

혹시 법카로 점심 식사를 한다!

그럼 창고43가서 깔끔한 한식 정찬 드셔보세욤

 

 

오늘도 찝찝한 마무리 그럼 ㅃ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