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종로5가 약국 투어 - 최신 가격 정보

찌든짐니 2024. 2. 22. 17: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5가에 약 사재기를 하러 갔어요.

간김에 가격 정보 같이 공유하면 좋을것 같아서 이렇게 한글자 적어봅니다.

참고로, 저는 보령약국에서 약을 구매했는데 평소에는 온유약국을 더 자주 가요.

이유 = 1호선 출입구와 조금더 가까워서 ㅎ

아래 공유한 가격은 보령약국 기분인데 온유약국도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됩니다!

이지엔6 이브 - 1,800원


생리통 약으로 항상 구비해두는 약인데 작년과 동일하게 1800원 입니다. 일반 약국에서는 3000-4000원 사이로 판매하고 있으니 매우 저렴한 편!

* 알약통으로도 판매한다고 들었는데, 이번에 갔을때 깜박했어요 ㅠㅠ 혹시나 생리통 약으로 매번 드시는 분들은 통으로 구매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애크린겔, 애크톤 - 8,000원


(화농성 여드름) 얼굴 뾰루지 났을때 바르는 애크톤과 신상으로 나왔을때 약국 3군데나 둘러봤으나 찾지 못해 잊혀져 갔다가 이번에 우연히 물어서 겟한 애크린겔! 애크린 겔은 ‘좁쌀여드름,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부위에 바르는 연고예요.

일반 약국에서는 10000원 넘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정도면 못해도 붕어빵 4마리는 벌었으니 기분 좋아요 :)

판콜에스 - 2,500원


판콜S와 판콜A는 다르다는거 아시나요??
A는 편의점에서도 구매 가능하고, S는 약국에서만 구매 가능해요.

저는 열이 나거나, 목이 붓거나, 몸살이 날거같을때 한병씩 먹는데 확실히 낫더라구요??
그래서 상비약으로 꼭!! 챙겨둡니다.

맥시롱 - 550원

돈페리돈은 장염 자주 걸리는 사람들한테는 필템!
저는 장염이 자주 걸리는 편은 아닌데 전에 한번 갈려서 속이 뒤집어지고 난리 났을때 이거먹고 광명을 되찾은 사람이라 집에 2-3병씩 쟁여놓아요. 그리고 여행갈때는 꼭! 한병씩은 챙긴답니다.

여행가서 아프면 서러우니껭..ㅠㅠ
가격도 얼마안하니 자주 속이 뒤집어 지는 사람은 추천!

하벤목에스 캡슐 - 2,000원

이건 그냥 목감기약 달라고 하니 주신 약입니다! 고려제약 주식회사 제품인데 어떤지 잘 모르겠어요ㅎㅎ
그냥 스트랩실이나 살걸 싶지만 그래도 인후통, 감기에 좋다하니 하나 사봤습니다!

부루펜 - 4,500원

이건 지인이 부탁해서 산건데 지인은 시럽으로 된 이 부루펜을 생리통 약 대용으로 먹는다 해요. 실제로도 효과가 빨리 오더라구요.

아이 있으신 집들도 상비약으로 꼭 구비해두고 다닐텐데 일반 약국은 6,000~7,000원 하는데 비해 5,000원도 안하니 저렴하긴 하네요.

종로5가에 있는 약국은 많은데 그중 보령약국 or 온유약국이 규모도 크고 저렴해요. 사람 적은 곳으로 가는 편인데 가격은 거의 동일하고, 일반 약국에 비해 보통 1000~4000원 사이로 상비약 기준 저렴함 편이예요.

어르신들이 드시는 의약품은 단가가 세니 더 차이가 많이 나겠죠??
쨌든 매번 갈때마다 가격이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이번에 간김에 한번 종로5가 보령약국 상비약 가격 공유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