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2. [Jejure] 제주 스냅 계약 완료

2024. 8. 20. 13:00이모저모/결혼

웨딩 홀 계약이  W1이지만 계약 타임라인은 제주 스냅이 앞섬 ㅎㅎㅎ

 

2024.08.19 - [이모저모/결혼] - W1. 서울 신상 하우스 웨딩 베뉴 계약 완료 (feat. 스미스가 좋아하는 한옥)

 

W1. 서울 신상 하우스 웨딩 베뉴 계약 완료 (feat. 스미스가 좋아하는 한옥)

결혼 식장에 대한 로망이라고는 1도 없는 나 자신...인줄 알았으나 결혼 준비를 하면서 나자신을 너무나 잘 알게 되었다 ^-^ 나를 모르겠으면 결혼준비해보는거 완전추천 동물원 속 원숭이 같

jimin0305.tistory.com

 

내가 예약한 곳은 '제주르'라는 곳으로 프로모션을 하는 탓에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냅 촬영이 가능해보여서 고민 조금 하다가 바로 계약 완료~!

 

원래는 내인생에 결혼식은 없다!였던 터라 그럼 통크게 제주 스냅이나 찍자 하고 1월 5일에 예약 했다. 

결혼식장을 예약한 이 시점에는 굳이;;;비용 많이 드는 제주까지 찍어야하나...싶기도 하지만 ㅜㅜ 

계약금 30만원(촬영비는 60만원)을 낸 탓에...아까우니 그냥 가야지 ^_^

 

쨌든 25년 3월 촬영 일정인데 1년도 넘기 전에 예약했지만 원하는 날짜에 하려면 어쩔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사진촬영을 중요시 한다면 원하는 무드를 찍는 작가를 픽해서 일정부터 잡는거 추천! 

원하는 곳이 있는데 일정이 안되서 못하면 다시 찾아봐야하고, 아쉽고... 

스트레스를 여간 안받는게 아니다

 

지켜보면서 느낀점은 지금 검색해보면 8개월 사이에 신생 업체들이 많이 생긴것 같다.

1월에 볼때만해도 내가 예약한 스냅업체의 무드가 독보적이었는데, 그 사이에 비슷한 감성으로 촬영하는 곳들이 많이 생긴듯하다.(이 점은 빨리 예약한 나의 입장에서는 좀 별루임... ㅠ.ㅠ)

 

이미 지난 예약은 어쩔 수 없고!

작가님이 제주의 숨겨진 곳을 찾아내서 찍는 스냅 촬영이다 보니 재밌을거같고 무엇보다 포폴을 보면 전부 화보같은 너낌...ㅎㅎ

내가 언제 화보 찍어보겠어~ 결혼하면서 찍는고지

스냅으로 찍은 사진은 웨딩포스터를 만들어서 포토테이블은 없애고 벽면에 이런 포스터를 만들어서 붙일거기 때문에 나름 중요한? 촬영이당

 

아래는 제주르 촬영 무드를 잘 나타내는 사진들 중 하나!

말이 있어서 그런지 더 제주스러운 느낌

제주까지 갔는데 제주인지 거제인지 모르는 분위기라면 굳이 뱅기, 숙소, 차량 예약해가며 갈 필요가 없을거같다는 나의 지론

돈값 해줘야함

 

촬영때 총 3벌로 진행할 예정인데 

1. 웨딩드레스 (풍성한 느낌) 대여 + 턱시도 대여 

2. 결혼식때 입을 드레스와 정장

3. 평상복 스타일 

 

요렇게 진행할까 고민이다. 

 

아님 1번과 2번 중에 교체해서 블랙도 같이 추가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고

여기에 헤어+메이크업과 함께 부케까지

제주스냅 찍으면 몇백 깨진다는데...

200안에 하면 다행인 수준이네 ^^

 

제주스냅은 아마 준비완료되면 1번, 후기로 1번 총 두번의 글을 쓰게 되지 않을까 싶은데!

열심히...준비해보자

 

화화..화..화이팅